생계형블로그


요즘 문화센터에서 snpe바른자세교정운동을 다녀요

줌바도, 요가도 다녔는데
엄청약하고 저질체력이라서
몸이 더 아프고 ㅋㅋㅋ

결국 병원행.,,,,

도수치료쌤이 절대무리하지말고
코어운동좀하고 뭐 그러란식 ㅠ ㅡ ㅠ

그러다가 snpe운동발견

그럭저럭 1달 다녔으니
나한테 나쁘진않은가보다 싶어요

다른거는 1달만에 취소


웨이브베게,벨트, 다나손등으로 운동하는데

다나손, 베게로 운동하면 매우 시원함

웨이브베게는 나에게 힘들어서 그냥 매끈한 경침구매

제이준편백에서 샀는데
편백칩 주머니랑 마사지볼을 덤으로 같이보내주심



다나손 ,나무손이 있는데
덜아플만한 ㅋㅋ 다나손 구매

벨트도 사서 갖고다니는데

벨트는 하기는진짜귀찮;;;ㅋㅋㅋ

암튼 위에것들은
운동용으로 샀다기 보단
마사지용으로 산게 더 맞을듯합니다

다나손으로 머리 뒤로하고
누워있음 자동마사지 ㅋㅋ편하고 시원하고

그래서 샀네요 ㅋ

부디 1년후 이 글을봤을땐 보다 건강해있길 ㅠ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