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블로그


아리따움 뷰티포인트 이벤트덕에 날로 쌓인 아모레제품들 찬찬히 리뷰해보려구요

참고로 실사는 없을예정ㅋㅋㅋ
그래도 직접사용한 찐후기 ㅋㅋㅋ


아리따움 왕개운 바디브러쉬


아리따움 세일기간중엔
소품이 종종 50프로 행사한답니다

그때 구매하셔야해욥!!!! 7500원에 겟

일단 저는 쏘쏘.,..별로라고 생각되요
등쪽을 시원하게 밀어주는게 필요해서 구매했으나..
 
시원하며 그이후는 따갑
때타올 달린 막대?
전 그냥 요런게 더 나은듯합니다

브러쉬가 뻣뻣해서
하고난 후에 따가운느낌이 있더라구요
때수건보단 자극이 강한듯
힘을 약하게;;해야겠어요

그래도 잘마르고 막대도 플라스틱이라 관리는 쉬워요^^


아리따움 물결실핀

염색모를 위한 갈색도 존재!
실핀치고 비싸지만 이것도 세일에 사면 반값!!!

나름두꺼운 튼튼한실핀
그리고 케이스가 있기에
놀러갈때나 고무줄과 함께보관해서 좋아요



아리따움 지그재그 브러쉬

머리숱많거나 잘엉키는 머리에 찰떡인
지그재그브러쉬

탱글티져 는 안써봤고
그 저렴이라는 다이소 브러쉬는 써봄(아마도 상품명은 마사지기 였던듯),

저는 숱이 적어 상관없지만
머리숱이 많은사람들에겐 브러쉬모도 튼튼한게 더더우중요!!!

브러쉬모가 금속이라 더 튼튼함


 ●●●●●●●●●●●●●
여기서 추천템은 지그재그브러쉬
이마저도 숱많은사람만 ㅋㅋㅋ
매우 주관적ㅋㅋ임을 참고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