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블로그

개구쟁이 아치 시리즈 (2세, 3세, 4세 아이 두루두루 추천합니다)

 

아마도 생활이야기이다 보니 비슷하기로는 곰곰이, 추피와두두등등도 해당될 듯 한데 ^^

개구쟁이아치,,,사면서 딴것들은 그냥 넘겼네요 ^^

개구쟁이 아치 ! 혹시 어릴적에 읽어보신 적 없나요?

저는 어릴적 유치원에서 읽은 기억이 또렷!!! 하거든요 ,

착각한건가 싶었는데 출간일이 매~우 오래된 책이었더라구요

제가 읽고 자란 책이 맞았다는 ㅋㅋㅋ , 그 기억이 아주 오래가는 거보면 제게 아치는 좋은 책이지 않았을까 ㅋㅋ

 

개구쟁이아치 시리즈는 총 20권 !

금액 사려고 하면 부담되는 가격이지요 ^^

그런데 내용이 꼭 이어지는 것도 아니구 , 하나씩 사세요 , 세트 특가가 아니면야 ^^

그냥 개별로 사도 되는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인터넷서점에서 매달 적립금을 조금씩 주는걸로 하나씩 사서 모았어요

저도 재미있게 봤었고, 저희집 아이들 아이친구들 좋아했었던 대박책 !!! +_+ 개구쟁이 아치 추천합니다 ~~~~

 

개구쟁이아치

http://app.ac/gq6wLE253

 

 

YES24 |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www.yes24.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