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블로그

 

 

 

PDF 2쪽모아 만들기 (두쪽모아 만들기 )

 

교안 제본 맡기려고 하다보니 일반 PDF 파일맡기고 2쪽모아 인쇄부탁하기보단

제가 직접 2쪽모아서 파일 저장한 후 인쇄맡기는게 더 싸더라구요 !!!

막상 검색하니 방법이 잘 안나오더란 ㅋㅋ(뭐 검색을잘 못해서 그렇겠지만요 ㅋ)

 

방법은 ~~~

PDF파일을 열어줍니다 , 저는 크롬에서 열리던데

뭐 PDF파일에서도 열릴 수도 있고 ~

어디서 열리든 상관없는 거 같아요

 

인쇄버튼을 눌러줍니다 .

그럼 대상에 본래는 각자의 집 프린터로 보통 설졍이 되어있어요

아래화살표 눌러서 PDF로 저장으로 바꿔주고

시트당 페이지 수 를 2로 바꿔줍니다

 

 
그리고 저장 버튼 누르면 끝


참 쉽죠?^---^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