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블로그

전집류는 주로 개똥이네 +
그리고 오픈마켓을 봅니다

(거기 올라온거면
쇼핑몰 쿠폰 적립금도 사용가능할수도 있어서)


그외 낱권씩 구매때는??

알라딘중고와 예스24중고를 봅니다

제기준 알라딘/예스 자체중고말고
그외 판매자  중고가 더 활성화 된 곳은 알라딘이예요/


책종류도 훨씬많고
가격대도 다양해요..

알라딘 자체 중고책을 구매할 때도 있고요
(특히 넘쳐나는 베스트셀러 + 오래된건
균일가로 500원씩 하는거
왕~~~창사본적이 있어요)

알라딘/예스 직배송 중고의 장점은
배송비가 저렴하고
책등급이 중 이어도 책품질은 정말괜찮다!

단점은 중고책치고 업체꺼대비 비싸다


그래서 가끔씩은
그외 업체 판매자에게서 사기도 합니다

업체 판매의 장점-
오래된책들은 정말싸다
최근에 구매한책들이 평균500원
290 390 500 670
뭐 이런식의가격;;;

물론 출판된지 오래 + 스테디셀러라 어디서든 많이 있는 재고여서 이겠지요


단점은 택비가 3000-3500 이 기본~
내가 사고파하는 책이 다 존재하는게 아니니
다양한업체에서 사게되고+ 배송비부담

책품질이 중 이어서 샀는데 내가보긴
하급 .
(책 떨어져서 테이핑+ 매직으로 책표지에 크게 이름써져있고 + 책에 줄그어진것도 있기도 했음)

알라딘보단 책등급보장이 별로인듯함
물론 그만큼 쌌어서 불만은 없고....
(학습만화여서 불만없었음 ㅋ)
이런것도 파는구나 ..한게 있긴함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하 등급이라 매겨진건 안사기로
다짐 ㅋㅋㅋㅋㅋ




제가 이번에 배송받은건 요 영어책들이요~
지금까지 명작전집 + 저학년문고 + 고전 +
학습만화시리즈 사왔구요

이번엔 영어원서를 사봤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