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블로그

애드센스 광고단지 딱 1주일되는 초초보 블로거입니다 ㅎㅎ

애드센스수익을 보며 진작!!!!! 티스토리로 넘어올껄 하는 후회가,,, 



저는 그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있었어요 

제가 정보기록, 공유하는걸 좋아라했어서 블로그를 시작

한때 체험단에도 빠져서 열심히 활동 하다가 정체기가 와서 쉬었더랬,,, 

무튼 

https://blog.naver.com/merci_pjh


 

작년엔 4000-5000명이었는데 , 

애드포스트 수익이 그래도 매달 5000원정도는 발생했던거 같아요

방문자수와 수익이 비례하는건 아니지만 클릭당 수익이기에

방문자수가 많다면 누를 확률이 많은건 ,,,맞으니, 방문자수가 많을때 수익이 그런대로 높았어요



현재는 블로그방문자수가 300~500초반이랍니다 

12월 네이버애드포스트 수익  - 대략 260원대 ~ 

 



현재 티스토리 방문자수 80~180정도예요 


구글애드센스를 달기전엔 비교적승인이 쉽던 

다음애드핏 부터 달았었어요 

요건 최근1주일치만 보여드릴께요 ㅎㅎ 아주 소액의 수입이라 공개하는게 좀 그렇지만 ㅋ 

방문자 수에 비해서, 네이버애드포스트에 비해서, 수익이 좋은편이라 꽤 만족을 

다음애드핏의 경우 11월 26일부터 광고게제를 했는데

현재 총 1000원이 넘어가요 ~ 



이번엔 드뎌 애드센스 !!

달러가 기본통화 

애드포스트 단지 딱1주일인데 수익이 2$이 넘어가요 >__<

2000원이 넘어간다는거죠 

특히나 18일은 하루만에 1달러 이상이어서 

(저날이 방문자수 100이상인날 ㅋㅋ)  , 우와 매일 1달러씩 생기는거야? 

했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구요 ^^; 


애드센스 광고를 제가 블로그에 더많이 달아놓긴했지만 

애드센스 승인전엔 애드핏광고만 글 상하에 게제했어도 이정도 수익은 발생한적이 없었답니다


역시 애드센스가 금액적으로 좋은거 같아요 ~!!


이외에도 참 많은 광고들이 있더라구요 ~ 

텐핑, 데이블, 링크프라이스 등등 

천천히 도전해 보도록할께요 !! 


-지난글 

구글애드센스 2번째만에 승인받았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